인터넷 여기저기에서 찾아보면,

그래픽은 일반적인 사진부터

고속도로의 휴게소 표지판,

그리고 게임에서 보이는 모든 시각적 요소를 들 수 있다고 해요.

특히나 게임그래픽디자이너가 되려면 우선,

구로그래픽학원부터 찾아야겠지요?

 

 

 

 

 

 

 

짜잔, 게임을 만드는 사람만 볼 수 있는 게임 원화랍니다.

게임그래픽디자이너는 이런 그림을 보고

캐릭터그래픽이나 아이템그래픽, 맵그래픽 등

게임그래픽을 만들어 나가는 거예요.

지금은 간단한 내용을 알려드릴 테니

자세한 내용은 구로그래픽학원에서 배워 봅시다!

 

/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할까? /

 

 

 

 

 

 

 

 

 

게임그래픽을 만드는 데에는

마야(Maya), 3D맥스(3DS MAX)도 있고, Z브러시도 있답니다.

위의 도마뱀은 Z브러시로 만들었어요!

구로그래픽학원에서도 당연히 Z브러시를 사용한답니다!

 

 

 

 

/ 순서는 어떻게? /

 

 

 

 

 

게임 캐릭터를 만드는 작업은 쉬우면서도 어렵고

시간과 공이 굉장히 많이 들어가야 해요.

게임캐릭터의 외형, 기본형태를 만드는 모델링,

만들어진 형태에 색과 질감을 입히는 맵핑,

형태에 움직임을 위한 뼈대를 만드는 리깅,

게임캐릭터에 움직임 또는 모션을 부여하는 애니메이팅,

움직이고, 스킬 등의 효과를 주는 이펙트효과...

구로그래픽학원에서 모델링의 기초부터 취업용 포트폴리오까지

차근차근 배울 수 있으니, 구로그래픽학원에 들려보기로 해요!

 

 

 그리고~~~

/ 색을 입혀요 /

 

 

 

 

 

 

캐릭터의 모델링과 그 디테일이 완성되었다면

이제 색을 입힐 차례입니다.

방금 말씀 드린 것처럼 모델링 이후에는 맵핑 작업을 해야 해요.

독학으로도 맵핑을 뚫지 못한다면

게임그래픽디자이너가 되기 위해 도와줄 강사님이 필요합니다.

구로그래픽학원에 유능한 강사님이 많으니 찾아와 보세요!

 

 

 

 

 

 

 

/ 움직이도록 뼈도 붙일 차례 /

 

 

 

 

 

사람이나 동물이 움직일 수 있는 이유는 근육이 있는 이유도 있겠지만

뼈가 근육을 지탱해주기 때문일 거예요.

뼈가 없다면 근육이 있을 필요가 없고,

슬라임처럼 되고 말겁니다.

움직임이 없는, 파워풀한 모션이 없는 포트폴리오는

동작 오류난 T자 모션을 취하는 게임캐릭터나 다름 없을 거예요.

구로그래픽학원의 강사님들이 게임그래픽디자이너가 되도록

여러분을 힘껏 지탱해 줄 거예요!

 

/ 이제 효과를! /

 

 

 

 

 

 

 

이제 아기자기하거나, 멋진 맵을 만들고

맵에 들어가는 각종 오브젝트와

그 요소 하나 하나에,

그에 맞는 이펙트를 부여하면

멋진 포트폴리오가 만들어질 거랍니다!

이렇게 게임그래픽디자이너가 되기 위한 실력을

구로그래픽학원의 강사님들이 친절하게 키워준다니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 지금까지 완성!/

 

 

 

 

 

 

현아 멘토였습니다.

게임그래픽디자이너가 되기 위한 꿈을 꾸시는 분들,

구로그래픽학원에 방문하시길 바랄게요~

아래 링크 남겨드릴 테니

자세한 정보는 아래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http://sbsacademygame.kr/renewal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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