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혼 


모바일 버전이 드디어 오픈했네요!




ㅎㅎ

현재 실시간 오전 11시 21분의


인기차트 순위입니다!


던전앤파이터혼 역시 기본 다운로드는 되네요!


(저는 아이폰 유저이므로, 바로 아시겠죠 ㅎㅎ)





다운로드 중 빵 터졌네요


병맛 코드..ㅋㅋ




튜토리얼 잠깐 진행해 봤는데요



조작성면에서는 직접 전투하는 손맛은 있는 것 같습니다.



던파의 향수를 느끼실 수있을 것 같아요!!



특히 


오토게임을 극혐하시는 분들께는 강추 !! ㅋ




그래픽면에서는 음.. 글쎄요. 


귀검사를 선택했는데


화면에 보이듯이 그냥 다 빨간색 일색...



이런 일러스트와 같은 멋집은 어디로 사라졌는지..


게임의 그래픽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인데


던전앤파이터혼은 캐릭터도 그렇지만,


그 외의 몬스터라던지 


게임 기본 UI도 




3D게임이라고 하기엔 


2D적인 요소가 포함 된듯한 


애매한 그래픽이 실망스러웠습니다.




이런 핑크 가득한 색상들도,, 


너무 촌스러운 건 아닌지


리니지2레볼루션의 그래픽 퀄리티를 좋아해서 그런지


개인적으로는 이 부분이 참 아쉽더군요.


(프린세스메이커하는 줄 알았어요... 핑크핑크)






그나마 던전앤파이터혼에서


일러스트는 쫌 괜찮은 것 같기도 한데..







IOS 마켓 후기도 몇개 참고하시라고 공유드려요


혹 문제가될까 하여 아이디는 모자이크처리했습니다.


참고하세용 :)


[1월 12일에 오픈했는데, 


첫날부터 달리신 분들은


보통 50~60 레벨 정도는 달성하시는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허접하지만 개인적인 모바일 버전


던전앤파이터:혼 게임리뷰를 마무리하겠습니다.


(개인의 의견 정도로 보십시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