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가 드디어 국내에서 오픈했네요 :D


아이폰에서 포켓몬고를 검색했는데


정확하게 안나와서, 잠깐 헤맸는데요.





저는 이렇게 트위터에 올라와 있는 포켓몬고 링크를 


타고 다운로드를 받았어요!





▲ 이미지 클릭하시면 아이폰 유저분들은


포켓몬고 어플 다운로드 가능하시니 참고하세요 :D





포켓몬고 시작하는 화면입니다 >_<






구글 메일주소로 아이디 생성 하실 수 있어요!





이렇게


귀여운 포켓몬고의 캐릭터


꼬부기, 이상해씨, 파이리가


튜토리얼루 나오고!!


잡아 볼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당 >_<






익숙하지 않으신가요.. 지하철 바닥이예요ㅋㅋㅋ


출근길에 파이리 잡겠다고 


급하게 몬스터 볼 던지기! ㅎㅎ





저의 첫 몬스터 파이리가 등록이 되었습니다!






이런 포켓몬고와 같은  


AR(증강현실)게임, VR(가상현실)게임 개발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바로바로


일전에 포스팅을 했듯이!!


유니티라는 게임 엔진으로


포켓몬고를 개발했다는 사실 >_<



유니티 엔진은 국내에서 캐주얼 게임 사양부터 고사양 


모바일 게임까지 게임 개발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제작 도구인데요!!




http://gamehada.tistory.com/22


[이미지 누르셔두 유니티 게임개발 포스팅으로 갑니다!]




+ Recent posts